국내 수처리 대표기업 부강테크(대표이사 최문진)가 미국 미시간주 제네시 카운티 하수처리장(ARTP)에서 세계 최초로 초기우수 처리에 ‘생물학적 공정’을 도입하는 파일럿 실험을 진행한다. 미시간주는 봄철 해빙기에 다량으로 발생하는 초기우수에 의한 오대호의 오염이 가중되면서 적절한 처리방안이 절실…
Read More국내 수처리 대표기업 부강테크(대표이사 최문진)가 미국 미시간주 제네시 카운티 하수처리장(ARTP)에서 세계 최초로 초기우수 처리에 ‘생물학적 공정’을 도입하는 파일럿 실험을 진행한다. 미시간주는 봄철 해빙기에 다량으로 발생하는 초기우수에 의한 오대호의 오염이 가중되면서 적절한 처리방안이 절실…
Read More10일 부강테크가 신주 발행을 통해 GS건설에 지분 29%를 최대 300억원에 매각하고 양사가 함께 해외 환경 시장 진출을 추진하는 `투자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부강테크는 GS건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해외 환경 시장을 동반 개척할 계획 이며 부강테크가 보유한 우수한 수처리 기술력을 기반으로 유럽과 미국의 민관협력사업(P3)을 우선적으로 공략 할 것으로 보인다.
Read More대전에 본사를 둔 부강테크는 환경부 지정 우수환경산업체 중 탑클래스에 속하는 대표기업으로 국내 환경시장 견인차 역할은 물론 미국시장 진출 등 해외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Read More하수처리장의 에너지 자립화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환경 이슈 가운데 하나로 떠오르면서 국내에서도 하수처리장 내 에너지 생산시설은 선택 아닌 필수사항이 되고 있다. 하지만 도시 팽창으로 대부분의 하수처리장이 도심에 위치하게 되면서 지자체들이 신규 시설 부지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부강테크는 고농도 유기성 폐수처리 20년의 노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