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T, UN SDGs 기업 이행상 수상

 
img38.png
KakaoTalk_20180712_092402528.jpg

(주)부강테크가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지속가능경영을 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SDGs 기업 이행상’을 수상했다.

부강테크는 지난 7월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UN지원SDGs한국협회 주관으로 열린 UN HLPF 한국기념식에서 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CJ대한통운, 롯데, 인텔, CJ제일제당, KT, 포스코, 현대엔지니어링 등과 함께 ‘SDGs 기업 이행상’을 수여 받았다.
 
부강테크는 버려지는 하,폐수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하수처리모델인 ‘Tomorrow water”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도상국에 이 모델을 전파하고 누구나 맑은 물을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지난 2016년에는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유엔 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글로벌 지속가능개발 목표(SDGs)에 부합하는 사업 모델로 공식 채택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지속가능개발목표 이행 점검을 위해 유엔이 매년 개최하는 고위급 정치포럼(UN HLPF)의 한국 행사로 2013년부터 뉴욕 유엔 본부에서 열리는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분야의 가장 큰 고위급 국제행사다.


이날 ‘SDGs 기업 이행상’ 시상식과 함께 글로벌 리더들의 지속가능개발 목표 이행을 위한 네트워크인 ‘SDGs 글로벌 네트워크’ 출범식도 진행됐다.